한국교육시설안전원 온라인 공제관리 시스템 교육시설 공제정보망
안전원 교육시설 공제정보망 시스템을 가입하면 어떤 것들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는지, 공제 정보망 200% 활용하는 방법! 함께 알아볼까요?
회원님들의 업무 편의성과 교육시설의 재난예방을 위하여
2024년 6월 24일, 기존 시스템을 개선하여 교육시설 공제정보망을 구축했습니다.
Point 1. 가입·보상 모니터링
한국교육시설안전원 교육시설 공제정보망은 가입·보상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합니다. 공제 가입⋅환급 정보 조회가 가능하고, 공제급여 신청 시 단계별 진행 상황 조회가 가능합니다.
Point 2. 사용자 편의성 개선
두번째로는 사용자 편의성 개선을 위해 공제회원을 위한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며, 가입·보상·심리 안정화 통합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Point 3. 데이터 연계 강화
세 번째로는 데이터 연계가 강화되었습니다. 가입⋅환급 신청 시 이전 가입 정보를 제공하고, 보상 신청 시 가입정보를 자동으로 생성하여 입력을 최소화 하는 가능이 있습니다.
Point 4. 심리안정화 지원사업 접근성 강화
마지막으로는 심리안정화 지원사업 접근성을 강화했습니다. 사전예방 교육 및 초동대응 신청이 간소화 되었으며, 회원 및 학교 대상 컨설팅을 지원합니다.
이렇게나 편리한 한국교육시설안전원 교육시설 공제정보망, 어떻게 가입하면 될까요?
안전원 공식 유튜브 채널에 있는 공제정보망 활용 가이드 영상을 통해 시스템 사용 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et3cUKhRaqTY48viJ2gFPVNFZincFyEx
공제 가입 및 보상 신청은 권역별 지부로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