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한국교육시설안전원

알림마당

한국교육시설안전원은 참여와 소통, 경청으로 회원에게 다가갑니다.

Q&A

Home 알림마당 Q&A Q&A
[공제가입 문의] 공제가입절차를 묻습니다.
안녕하세요 사립특수학교입니다.
현재 온라인에서는 가입절차를 완료하였습니다.
이후 다른 절차가 더 필요한가요?
작성자 손윤석
질문일 2023.12.06
처리상태 답변완료
조회수 495
공개여부 공개
답변자 이승규
답변일 2023.12.07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안전원에 대한 깊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질의한 민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2024년도 교육시설공제 정기가입 절차를 온라인공제관리시스템(전산)에서 완료하신 후,

 

2023.12.8(금)까지 총괄표 및 학교내역서를 붙임자료로 첨부하여 공문 발송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청공문의 경우, 반드시 본원에 등록된 회원(교육청, 지역교육지원청, 학교법인 등)의 직인 날인하여 발송하시고, 

 

전자문서로 공문 발송이 어려우실 경우에는 이메일/FAX를 통해 발송하시기 전에 해당 권역별지부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인 질의 사항 또는 자세한 문의를 원하시는 경우 한국교육시설안전원 홈페이지 내 https://www.koies.or.kr/00084/2374 에서 담당 지부 연락처를 통해 유선 문의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