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지진 재해 피해 규모 산정 및 보상기준 연구」용역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학교 지진 재해 피해규모 산정 및 보상기준 연구」용역 나. 추정예산 : 금일천팔백만원정(₩18,000,000원_VAT별도) 다.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60일 라. 주요 용역 내용 : 지진재해 피해 규모 등을 분석하여 보상한도 범위 설정 및 개발 2. 계약방법 : 소액수의 ※ 기타 용역에 대한 세부적인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국내ㆍ외의 교육기관 및 그 소속 교원 나. 대학의 교원과 공동으로 연구를 수행하는 시간강사 및 박사학위 소지자로 대학에서 연구 중인 자 다. 국내ㆍ외의 학술연구기관ㆍ단체의 소속 연구원 라. 기타 연구용역를 수행하기에 적합한 기관이나 개인 마. 공고일 현재 본인 및 국가기관, 지방자치단체 또는 정부투자기관에서 부정당업자로 제재받고 있지 아니한 업체 4. 연구과제 제안서 및 관련 서류 제출 : 우편 또는 방문제출 가. 연구과제 제안서 제출 및 입찰 마감 : 2015. 12. 14.(월), 18:00까지 나. 제 출 처 : [우편] 서울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62길 25 교육시설공제회관 10층 공제사업부 연구과제 담당자 T.02-781-0153 다. 제출서류 1) 연구과제 제안서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 위 서류 외에 계약 시 필요서류는 관계부서에서 별도로 요청함 5. 제안서 평가 및 사업자 선정 가. 연구과제 제안서 평가 일자 : 2015. 12. 15.(화), 15:00 (예정) 나. 사업자 선정공고 : 2015. 12. 16.(수) (예정) 다. 일반사항 1) 평가는 제안내용에 대하여 본회 선정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하고 연구과제 제안서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평가하지 않음 2) 평가위원회의 평가 및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이에 대하여 제안자(기관)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6.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숙지하여 참가하여야 하며, 의문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필히 본회 담당자에게 문의하여야 함. 제안요청서에 대하여 사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여자에게 있음 나. 본 용역사업 신청과 관련한 소요비용은 신청자 부담으로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공고․집행 및 계약 체결 : 교육시설재난공제회 재무관리부 [tel. 02)781-0121 박재일] 라.세부내용 및 제안 관련 : 교육시설재난공제회 공제사업부 [tel. 02)781-0153 김성유]
첨부 1. 제안요청서 1부. 2. 연구과제 제안서(서식) 1부. 끝. 2015년 12월 8일 교육시설재난공제회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