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시설재난공제회에서 알려드립니다.
2015년도 회원별 각급학교 건물, 건물의 부속물 및 물품에 대한 공제가입을 위하여 2015년도 공제가입 신청 지침서 및 각종 양식 파일을 첨부하오니 업무에 활용하시기 바라며, 아래의 신청서 제출기간 내 온라인 등록 및 신청서 제출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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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라인 가입 등록 및 신청서 제출 기간
- 제출서류 : 별지 1호 서식(공문), 총괄표
- 온라인등록 및 신청서 제출기간 :
2014. 11. 3(월) ~ 2014. 11. 28(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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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울러 각 지역별 정기가입신청 및 공제업무 문의처를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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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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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산 문의
□ 팀장 : 양소영 / T. 02-781-0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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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비납부 문의
□ 담당 : 전현구 / T. 02-781-01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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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권역별 공제가입 문의
□ 영남제주권(부산, 대구, 울산, 경북, 경남, 제주)
- 연락처 T. 053) 260-5600~2 / F. 053) 260-5603
□ 호남충청권(광주, 전북, 전남, 대전, 세종, 충북, 충남)
- 연락처 T. 062) 464-5901~3 / F. 062) 464-5900
□ 수도권(서울, 인천, 경기)
- 연락처 T. 02) 781-0152~4 / F. 02) 781-0197~8
※ 공제사업부(재난발생통보, 복구비 신청 문의)
□ 팀장 : 손영균 / T. 02) 781-0120 / F. 02) 781-0196
□ 대리 : 박남수 / T. 02) 781-0122 /
□ 담당 : 조성권 / T. 02) 781-0123 /
□ 담당 : 김태형 / T. 02) 781-0128 /
▪ 보상팀 직통번호 : 1899-49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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