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난사고 접수 및 공제급여 신청서식을 안내합니다. (※ 본 화면 하단 첨부파일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목 차 1. 재난사고 접수(사고통보) 2. 공제급여 신청서식 3. 공제급여 지급절차도 4. 권역별 지부 연락처(공제급여 신청 안내)
1. 재난사고 접수(사고통보) - 재난상황조서(붙임 1) 작성 후 관할 권역별 지부 접수(유선 통보 후 E-mail 또는 Fax 접수가능)
2. 공제급여 신청서식 - 공제급여 신청 서식(붙임 2)을 작성하여 회원(교육청, 법인, 총장 등)이 한국교육시설안전원으로 공문접수
또는 교육시설공제정보망 전산접수
(전자공문 수신처 : 한국교육시설안전원 이사장 또는 지부 이메일, Fax등)
(전산접수 가이드 URL : https://www.youtube.com/watch?v=o4EeAGNUwwQ&t=192s)
3. 공제급여 지급절차도
4. 권역별 지부 연락처(공제급여 신청 안내)
※ 재난 안전 교육 풍해 예방 동영상 시청 : https://www.youtube.com/watch?v=zisIzOebP4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