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시설재난공제회 손해사정 위탁 전문기관 선정」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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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위임용역 개요
가. 공 고 명 :「교육시설재난공제회 손해사정 위탁 전문기관 선정」
나. 사업기간 : 2020.05.01.〜2023.04.30.(약 36개월)
다. 위탁용역 : 공제상품 운영에 따른 공제업무 처리 등
라. 모집규모 : 10개 업체 내외(추후 변동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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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계약내용 및 방법 : 대상기관 선정 후 협상을 통해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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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지원자격
보험업법 제187조에 의한 손해사정업자로 자본금 5천만원 이상, 상시 근무인원 20인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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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제안서 및 관련 서류 제출 : 우편 및 방문 제출
가. 제안서 제출 및 입찰 마감 : 2020. 03. 31(화) ∼ 04. 09(목) 16:00까지
나. 제 출 처 : 서울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62길 25 교육시설공제회관 10층
* 입찰서류 및 자료는 방문 또는 우편(도착시간 기준) 제출 가능
다. 제출서류
1) 신청공문 1부
2)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확약서 1부
3) 제안서(제안요청서 참고) 8부(원본 1부, 사본 7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5) 법인등기부등본 1부
6) 법인인감증명서 1부
7) 재무제표(재무상태표, 손익계산서, 신용펑가등급확인서) 1부
8)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1부
* 위 서류외에 추가 서류 필요 시 관계부서에서 별도로 요청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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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업체선정 기준
가. 일반사항
1) 평가는 제안내용에 대하여 본회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하고 제안서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평가하지 않음
2) 평가위원회의 평가 및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이에 대하여 제안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나. 선정 및 평가
1) 선정기준 및 절차
- 정량평가 : 규모 및 적합성, 전문성
- 정성평가 : 공제업무 수행 적절성, 종합평가
2) 결과 통지 방법
- 2020.04.23.(목)~ 29(수)까지 유선 통지(비공개)
* 단, 본회 사정에 따라 통지기한은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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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공고문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 숙지하여야 하며, 열람 및 숙지의무 불이행으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나. 제출서류는 제출기간 내 반드시 우편 또는 방문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은 도착 시간을 기준으로 함
다. 제출된 자료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참가에 따른 제반 비용은 참가자가 부담함
라. 본 입찰 건에 대하여 하청업체에 도급할 수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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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문의처 : 교육시설재난공제회 공제사업본부 ☎ 02-781-01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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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03월 3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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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설재난공제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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