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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설재난공제회 손해사정 전문기관 선정」공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3.23
조회수 1629

「교육시설재난공제회 손해사정 전문기관 선정」공고

 

 

1. 위임용역 업무내용

  가. 공 고 명 : 「교육시설재난공제회 손해사정 전문기관 선정」

  나. 사업기간 : 2017.05.01.〜2020.04.30.(약 36개월)

  다. 주요내용 : 공제상품 운영에 따른 공제업무 처리 등

  라. 모집규모 : 7개 업체 내외(예정)

 

2. 계약내용 및 방법 : 대상기관 선정 후 협상을 통해 결정

 

3. 지원자격

  가. 보험업법 제187조에 의한 손해사정업자로 자본금 5천만원 이상, 상시 근무인원 20인 이상, ’16년도 실적 5억원 이상

  나. 전국 거점 도시별 최소 3개소 이상 지부 및 사무소 활용 가능한 기관

 

4. 제안서 및 관련 서류 제출 : 우편 및 방문 제출

  가. 제안서 제출 및 입찰 마감 : 2017. 03. 22(수) ∼ 04. 05(수) 17:00까지

  나. 제 출 처 : 서울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62길 25 교육시설공제회관 10층 

                공제사업부 ☎ 02-781-0153 공제업무담당자

  다. 제출서류

    가. 신청공문 1부

    나. 제안서(제안요청서 참고) 1부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 1부

    마. 법인인감증명서 1부

    바.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위 서류외에 계약시 필요서류는 관계부서에서 별도로 요청함 

    

5. 업체선정 기준

  가. 일반사항

   1) 평가는 제안내용에 대하여 본회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하고 제안서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평가하지 않음

   2) 평가위원회의 평가 및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이에 대하여 제안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나. 선정 및 평가

   1) 선정기준 및 절차

     - 전문기관의 적합성 평가(40%), 제안내용의 적정성 평가(30%), 사업추진 적정성 평가(30%)

     - 선정평가방법 : 1차 제안서 서면평가(필요시 발표평가 진행)

   2) 결과 통지 방법

     - 2017.04.10.(월)까지 유선 통지(예정)

      ※ 단, 본회 사정에 따라 통지기한은 변경될 수 있음 

     

6. 문의처 : 교육시설재난공제회 공제사업부 ☎ 02-781-0153

 

 

2017년 03월    일

 

교육시설재난공제회장

첨부파일 손해사정 전문기관 선정 제안요청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