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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도 전산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입찰공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7.24
조회수 1873

 

2015년도 전산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15년도 전산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용역
 ◦ 용역내용 :
    - 유지보수 대상장비 월1회 현장지원 정기점검 실시
    - 점검 시 분야별 엔지니어 4인 이상 참여
    - 365일장애시 현장지원 및 유선지원
    - 연중 추가되는 신규장비 및 네트워크장비도 월별 정기점검대상에 포함
    - 고장접수 후 2시간 내 정비인력 파견, 4시간 내 정상복구 등
      (세부과업내용, 교육 등 포함, “과업지시서" 참고)
 ◦ 용역기간 : 2015. 8. 15. ~ 2016. 8. 14.(1년) ※ 계약 1년 후 평가에 따라 1년 연장 가능
 ◦ 배정예산 : ₩28,000,000원(부가세포함)
 ◦ 입찰방법 : 제한경쟁 총액 최저가 전자입찰

 

2. 입찰참가방법
 ◦ 입찰참가기간 : 2015. 7. 27.(월) 14:00 ~ 2015. 8. 3.(월) 14:00
 ◦ 접수방법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
 ◦ 개찰일시 및 장소 : 2015. 8. 3.(월) 15:00, 교육시설재난공제회(자산운영팀) 입찰집행관 PC
 ◦ 유찰될 경우 즉시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거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 2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76조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제24조 및 동법시행령 제17조 규정
    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로 신고 필한 업체
      ※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의 유효기간이 경과한 경우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에 유효기간을 갱신하고 조달청에도 유효기간 갱신등록을 하여야 입찰참여가 가능함
 ◦ 입찰공고일 현재 주된 사무소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한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자본금 15억원 이상인 업체(법인등기부등본 제출)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단일계약 건으로 국가기관, 지방자치단체,「공공기관의운영에관한법률」제4조에 따른 공공기관에 전산시스템 통합유지보수로 5천만원 이상(VAT 포함) 사업 실적이 있는 업체(사업실적증명서 제출)
 ◦ 메인시스템인 HP(Gold이상), Oracle(Gold이상)의 공식파트너 계약이 체결된 업체이며(공식파트너인증서 또는 계약서 사본 제출), Piolink(L4), Fortigate(방화벽)에 대한 기술지원확약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 최소 본회 지원 기술전담 엔지니어(PM급), Oracle 엔지니어(OCP자격증 보유자), HP서버 엔지니어(CSA자격증 보유자)의 경우 자사엔지니어(정규직) 보유 업체(재직증명서 제출)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참가신청: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 입찰보증금(서): 납부면제(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상의 지급확약서 제출로 갈음)

 

5. 입찰 무효
 ◦ 입찰의 무효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제4항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 본 입찰에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정정할 수 없으며 단,『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8조의 규정에 의거 전자입찰서의 입찰금액 등 중요부분의 기재오류로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경우는 당해 입찰서를 무효처리 할 수 있으며, 동 입찰자는 당해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취소신청은 개찰시간 전까지 서면으로 전자입찰집행자에게 직접 제출)
 ◦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업체가 입찰한 경우 무효로 간주합니다.
 ◦ 제출서류에 하자 또는 미비가 있는 업체가 입찰한 경우 무효로 간주합니다.
 ◦ 동일사항에 대하여 동일업체가 2회 이상의 투찰한 경우 무효로 간주합니다.

 

6. 청렴계약 이행 준수
 ◦ 본 견적(입찰)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교육시설재난공제회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제출서류(우편)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최근년도 결산신고용)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일반현황 등 1부(자본금 및 최근 3년간 매출액, 일반현황 및 연혁 등, 별지서식)
 ◦ 용역실적증명서 1부(별지서식 또는 입찰참가기관 발급분)
 ◦ 공식파트너 인증서(HP, Oracle), 기술지원확약서(Piolink, Fortigate)
 ◦ 자사 엔지니어 보유현황 1부(별지서식 또는 입찰참가기관 발급분)
 ◦ 유지보수 투입인력 이력사항 1부(별지서식 또는 입찰참가기관 발급분)
 ◦ 최근 3년이내 부정당업자제제처분 사실확인원 1부
 ◦ 재무제표 사본 1부
    ※ 제출서류는 투찰 마감시간 전까지 교육시설재난공제회에 제출하여야 하며, 서류 미비 및 미제출한 상태에서 투찰한 경우는 무효로 판정합니다(제출서류는 반환되지 않음).
       (제출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62길 25 교육시설공제회관 10층 자산운영팀)

 

8. 낙찰자 결정 방법
 ◦ 본회 배정예산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입찰실시 후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만약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못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낙찰예정자는 향후 원활한 유지보수를 위하여 붙임 과업지시서에서 정한 제출서류(공식파트너인증서및 기술지원확약서 등)를 계약체결 전 제출하여 검토를 받아야 하며, 동 서류를 제출하지 않는 경우에는 낙찰자에서 제외하고 차순위자 순으로 계약체결 합니다.

 

9. 기타사항
 ◦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되어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조달업체이용약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공고사항은 사정에 의하여 공고내용이 변경될 수도 있으니 입찰서 제출 전에 반드시 공고사항을 재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 참가(등록 및 투찰 등)에 따른 문제 발생시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015.  7.  24.

교육시설재난공제회장 

 

첨부파일 2015년도 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입찰공고문[1].hwp
01. 입찰제출서류_일반현황,용역이행실적증명,개발인력 등.hwp
2015년도 전산시스템 통합유지보수 과업지시서_v1.0(최종).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