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한국교육시설안전원

날씨 맑음
-ºC
미세먼지
-
초미세먼지
-

알림마당

한국교육시설안전원은 참여와 소통, 경청으로 회원에게 다가갑니다.

보도자료

Home 알림마당 홍보 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판 상세 : [카테고리,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내용] 구성됨
「안전원, 효율성 중심 내실화 추구 위한 '경영 혁신 발표회' 가져」
작성자 CMS관리자
작성일 2022.07.11
조회수 217

 

안전원, 효율성 중심 내실화 위한 '경영혁신 발표회' 가져

 

 

공직유관단체로서 공적기관의 운영 기조 준수 및 자체 혁신통해 성과 창출 기대

◈ '혁신과 도전으로 새롭게 도약하는 안전원' 혁신 슬로건 채택

◈ 안전원, 미래 성장동력 구축 및 업무 프로세스 혁신을 위한 발판 마련

 

한국교육시설안전원(이사장 박구병, 이하 안전원’)711() 오전 9시 서울시 여의도 소재 안전원 9층 교육장에서 효율성 중심의 내실화 추구를 위한 경영 혁신 발표회를 가졌다.

 

이날 발표회는 새 정부 110대 국정과제에 따른 공공부문의 혁신이 요구됨에 따라 공직유관단체로서 공적기관의 운영 기조를 준수하며 자체 혁신을 통해 성과 창출에 기여하고자 진행됐다.

 

경영혁신 발표회 선서 사진

 

ㅇ 발표회를 통해 안전원은 공적기관으로서 업무 효율화와 재무건전성 확보 공정과 상식의 조직문화 확립 회원 중심, 데이터 기반의 혁신적 재난안전사고 예방서비스 제공 상생협력 및 공정 투명의 가치를 바탕으로 미래지향적이고 지속 가능한 교육환경 조성 등을 주요한 경영 혁신의 추진 방향으로 삼겠다고 밝혔다.

 

공적기관으로서 안전원은 교육시설의 노후화, 이상 기후 등으로 인한 재난의 대형화 및 신종 재난 안전사고가 급증하고 있어 재난예방 선도기관으로서의 핵심적 역할이 요구되어 가고 있다.

ㅇ 이에 안전원은 혁신과 도전으로 새롭게 도약하는 안전원이라는 혁신 슬로건을 걸고 효율성 중심의 공직유관단체로서 내실화를 추구하겠다고 밝혔다.

 

안전원 박구병 이사장은 효율성 중심의 공공부문 경영혁신이 그 어느 때보다 절실하게 요구되는 시점이다라며 안전원은 이번 혁신 발표회를 통해 도출된 주요한 사안들을 전사 전략적으로 반영해 자체 개혁과 혁신을 추진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경영혁신 발표회 연설 사진

 

또한 기관 수요에 맞는 효율적이고 일 잘하는 공적기관으로 거듭날 것을 임직원 모두에게 주문했으며 책임자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안전원이 진행한 경영 혁신 발표회에는 안전원 박구병 이사장, 김현국 상임감사 등 전체 임직원이 온·오프라인을 통해 동시에 참여했다.

 

 

붙 임】 보도자료 및 관련사진

첨부파일 [보도자료] 「안전원, 효율성 중심 내실화 추구 위한 '경영 혁신 발표회' 가져」.hwp
[사진1].JPG
사진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