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한국교육시설안전원

날씨 맑음
-ºC
미세먼지
-
초미세먼지
-

알림마당

한국교육시설안전원은 참여와 소통, 경청으로 회원에게 다가갑니다.

일반공지

Home 알림마당 공지사항 일반공지
일반공지 게시판 상세 : [카테고리,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내용] 구성됨
「사립대학 실험실 안전환경 개선 지원사업」공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9.10
조회수 13954

 

교육시설재난공제회 공고 제 2015-2449호

 

「사립대학 실험실 안전환경 개선 지원사업」공고


 대학의 자율적 실험실 안전환경 기반 구축을 지원하기 위해「사립대학 실험실 안전환경 개선 지원사업」시행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5년 9월 10일

                         교육시설재난공제회장  김 진 홍

 

 

1. 사업 개요
 □ 사업 내용 :「사립대학 실험실 안전환경 개선 지원사업」
 □ 지원 내용 : 사립대학 실험실 안전환경 개선을 위한 안전시설, 설비 및 .안전장비 등 개선비용 지원 
 □ 사업 규모 :  15억원
 □ 지원 한도 :  1개 대학당 3천만원 이내


2. 신청 대상
 □ 신청 대상 : 고등교육법 제2조에 의한 고등교육기관으로서 안전한 실험실 환경을 구축하고자 하는

    본회 연구실안전 공제가입 사립대학
 □ 신청 제외 대상
  ◌ 2015년도 교육부 정부재정지원 제한 대학으로 선정된 기관
      - 2014. 8. 29 교육부 발표 19개 대학
  ◌ 2015년 미래창조과학부 공고 제2015-0396호「2015년 연구실 안전환경 개선지원 사업」및

    본회「2014년 연구실 안전환경 개선지원 사업」으로 선정된 대학 실험실


3. 지원 규모 : 1개 대학당 최대 3천만원 이내

 

* 권역별 잉여 지원금 발생 시 예산범위 내 미선정 대학 추가지원 예정

 

4. 대상학교 선정 방법
 □ 평가 일정
  ○ (1차 선정평가) : ’15. 10. 15(목) 14:00 예정
  ○ (2차 선정평가) : ’15. 10. 22(목) 14:00 예정
 □ 평가 및 선정 방식
  ○ 선정평가위원회 구성 및 평가위원들의 평가점수 중 최고, 최저 점수를 제외한 산술평균을 통한

        점수 합산 후 고득점 순서로 선정
    1) (1단계 평가) 사업계획에 대하여 평가기준에 따른 신청 대학별 서면 평가
     * 권역별 신청 대학에 대한 1차 평가 위원들의 평가 합산 점수 중 최고, 최저 점수를 제외한 산술평균

       70점 이상 인 대학 2차 평가 대상 선정
    2) (2단계 평가) 1차 서류평가 통과 대학(실험실)별 사업계획 전문 평가
     * 권역별 1차 선정 대학에 대한 2차 평가 위원들의 평가 합산 점수 중 최고, 최저 점수를 제외한

       산술평균 총점기준 고득점 순위별 대학 최종 지원 대상 선정
    ※ 동점자 발생 시 평가항목 가중치가 높은 항목 점수 평균을 기준하고, 평가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 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 함
 □ 평가항목 및 배점(별첨 참고)

 

5. 신청절차 및 제출서류
 □ 공고 기간 : 2015년 9월 10일(목) ~ 10월 2일(금)
 □ 신청 기한 : 2015년 10월 2일(금) 18:00시까지 도착분에 한함
 □ 사업 기간 : 지원금 수령 후 90일이내(11월중 지원금 지급예정)
 □ 제출 서류 : 신청공문 1부, 사업신청서 1부, 사업자등록증 1부, 각종 증빙서류 등
 □ 서류 규격 : 제출할 모든 서류 및 도면은 컴퓨터 파일형태 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제출 서류 규격은 A4

 □ 제출 방법 : 전자문서, 방문 또는 우편 접수
               ※ 방문 또는 우편 접수 시 관련 서류 이메일 송부
                    (150-874)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62길 25, 교육시설공제회관 10층
                     안전관리부『사립대학 실험실 안전환경 개선 지원사업』담당자 앞
 □ 사업 문의
    안전관리부 : 이기훈 과장, 김상돈 주임 (02-781-0131, 0135)
    E-mail 주소 : dn96khy@naver.com

 

6. 기타 사항
 □ 사업신청서 및 관련 서류 제출 시 유의 사항
 ○ 사업신청서 및 관련 증빙서류는 신청기한 내 모두 제출되어야 하며, 신청기간이 지났거나 미제출 시

       신청 접수가 불가함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고 근거자료는 필요시 원본을 확인할 수 있으며, 허위서류를 제출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선정을 취소할 수 있음
 □ 최종 선정 대학 발표 : '15년 10월말 예정
 ○ 본회 홈페이지 게재 및 대상 대학별 공문 발송
 □ 실험실 안전환경 개선비용 지원 : '15년 11월말(별도 안내)
 ○ 개선기간 : '15년 12월초 ~ '16년 3월초(지원금 수령 후 90일 이내)
 □ 실험실 안전환경 개선 결과서 제출 : '16년 5월(별도 안내)
 ○ 대학별 개선완료 결과서 검토 후 현장 확인(필요 시)
  ※ 당초 사업목적 및 계획과 무관하게 집행된 예산 발생 시 해당 부분에 대하여 환수조치 할 수 있음

 

7. 신청서 및 구비서류
 □「사립대학 실험실 안전환경 개선 지원사업」신청서류
  ○ 붙 임 : 사업신청 공문 및 신청서 각 1부.
               (본회 홈페이지 www.edufa.or.kr - 알림서비스 - 공지사항)
  ○ 별 첨 : 1. 실험실 안전환경 개선 유형별 지원 세부항목 1부.
     별 첨 : 2. 대학 실험실 안전환경 구축 가이드 1부.
               (본회 홈페이지 www.edufa.or.kr - 알림서비스 - 정보자료실)

 

 

 

첨부파일 붙임_사립대학 실험실 안전환경 개선 지원사업 공고문[1].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