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한국교육시설안전원

날씨 맑음
-ºC
미세먼지
-
초미세먼지
-

알림마당

한국교육시설안전원은 참여와 소통, 경청으로 회원에게 다가갑니다.

일반공지

Home 알림마당 공지사항 일반공지
일반공지 게시판 상세 : [카테고리,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내용] 구성됨
홈페이지 리뉴얼 및 전용서버 구축 용역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3.06.18
조회수 9839
교육시설재난공제회 공고 제2013-1698호


전자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홈페이지 리뉴얼 및 전용서버 구축 용역
 ◦ 용역내용 :
    - 본회 대표 홈페이지 디자인 및 컨텐츠 전면 개편
    - 홈페이지 전용 웹서버 신규구축 및 구성 변경에 따른 연동
    - 웹 표준, 웹 접근성, 웹 보안성 등 최적화를 통한 품질 개선
    - 개발완료 후 1년간 하자유지보수 외 무상유지보수 지원 등
      (세부과업내용, 교육 등 포함, “과업지시서" 참고)
 ◦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12주 이내
 ◦ 소요예산 : ₩50,842,000원(부가세포함)
 ◦ 입찰방법 : 총액 최저가 전자입찰

2. 입찰참가방법
 ◦ 입찰참가기간 : 2013. 6. 17.(월) 15:10 ~ 2013. 6. 21.(금) 14:00
 ◦ 접수방법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
 ◦ 개찰일시 및 장소 : 2013. 6. 21.(금) 15:00, 교육시설재난공제회(자산운영부) 입찰집행관 PC
 ◦ 유찰될 경우 즉시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거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 2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76조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제24조 및 동법시행령 제17조 규정
   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로 신고 필한 업체
     *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의 유효기간이 경과한 경우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에
       유효기간을 갱신하고 조달청에도 유효기간 갱신등록을 하여야 입찰참여가 가능함
 ◦ 입찰공고일 현재 영업소의 소재지가 수도권(서울·인천·경기)내에 소재한 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단일 홈페이지 구축건으로(HW, SW 도입금액을 제외한
   순수 홈페이지 개발비) 4천6백만원 이상(VAT 포함) 사업 실적이 있는 업체(사업실적증명서 제출)
     * 주계약자(“을”)로서의 실적만 인정(하도급 실적은 제외)
 ◦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등에서 발급하는 소프트웨어기술자 경력증명서 기준, 홈페이지 개발
   및 디자인 등(과업지시서 Ⅳ.3세부과업내용) 분야에서 6년 이상의 경력자를 자사인력으로
   보유하고, 해당인력을 본회 홈페이지 개발 시 상시인력으로 투입 가능한 업체
     * 소프트웨어기술자 경력증명서(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등 발급분)등 경력을 입증할
       서류를 필히 제출하셔야 합니다.
 ◦ 최근 3년 이내 한국정보화진흥원이 주관하는 홈페이지 “웹접근성 품질마크” 획득 실적을
   보유한 업체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참가신청: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 입찰보증금(서): 납부면제(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상의 지급확약서 제출로 갈음)

5. 입찰 무효
 ◦ 입찰의 무효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제4항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 본 입찰에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정정할 수 없으며 단,『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8조의 규정에 의거 전자입찰서의 입찰금액 등 중요부분의 기재오류로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경우는 당해 입찰서를 무효처리 할 수 있으며, 동 입찰자는 당해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취소신청은 개찰시간 전까지 서면으로 전자입찰집행자에게 직접 제출)
 ◦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업체가 입찰한 경우 무효로 간주합니다.
 ◦ 제출서류에 하자 또는 미비가 있는 업체가 입찰한 경우 무효로 간주합니다.
 ◦ 동일사항에 대하여 동일업체가 2회 이상의 투찰한 경우 무효로 간주합니다.

6. 청렴계약 이행 준수
 ◦ 본 견적(입찰)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교육시설재난공제회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제출서류(우편)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최근년도 결산신고용)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일반현황 등 1부(자본금 및 최근 3년간 매출액, 일반현황 및 연혁 등, 별지서식)
 ◦ 용역실적증명서 1부(별지서식)
 ◦ 참여 개발인력 이력사항 1부(별지서식, 소프트웨어기술자 경력증명서 각 인당 제출)
 ◦ 최근 3년이내 부정당업자제제처분 사실확인원 1부
 ◦ 재무제표 사본 1부
    ※ 제출서류는 투찰 마감시간 전까지 교육시설재난공제회(자산운영부)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서류 미비 및 미제출한 상태에서 투찰한 경우는 무효로 판정합니다.
    ※ 우편 밎 방문 제출된 서류는 입찰마감 시간전까지 도착해야 하며, 미도착시 해당업체는
       낙찰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

8. 낙찰자 결정 방법
 ◦ 본회 소요예산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입찰실시 후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만약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못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9. 기타사항
 ◦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되어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조달업체이용약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공고사항은 사정에 의하여 공고내용이 변경될 수도 있으니 입찰서 제출 전에 반드시
   공고사항을 재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 참가(등록 및 투찰 등)에 따른 문제 발생시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 및 개찰관련 문의: 자산운영부 김현근 (02-781-0144)
 ◦ 과업지시서 관련 문의: 총무팀 김현정 (02-781-0118)

2013. 6. 17.
교육시설재난공제회장

첨부파일 홈페이지 리뉴얼 입찰공고_v5.0(자산운영부 최종).hwp
01. 입찰제출서류_일반현황,용역이행실적증명,개발인력 등.hwp
홈페이지 리뉴얼 과업지시서(서버포함)_v3.0(최종).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