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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난시 현물보상에 관한 컨설팅 용역」공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2.12.24
조회수 9867

교육시설재난공제회 공고 제2012-3634호

재난시 현물보상에 관한 컨설팅 용역」공고


각급학교 재난발생시 신속·효율적인 복구를 위하여 「재난시 현물 보상에 관한 컨설팅 용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관심 있는 기관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2012. 12. 24.
교육시설재난공제회
회장 이 윤 수

1. 과제 개요
 ○ 공 고 명 : 교육시설 재난발생시 현물보상에 관한 컨설팅
 ○ 사업목적 : 각급학교 각종 재난(화재, 풍수해 등)발생시 신속·효율적인 복구를 위해 교육청, 학교 재난복구
                    업무 대행처리 방안 마련
 ○ 사업기간 : 2013.01.01.~ 2013.03.31(3월간)
 ○ 기초금액 : 2천만원

2. 신청자격 및 방법
가. 신청자격
 ○ 건설사업관리업(CM)을 수행하는 자로서 해당분야 경력 및 실적을 보유하고, 업무를 전문적으로 수행
     가능한 기관
나. 신청기간(홈페이지 공고기간) : ‘12.12.24.~ ‘12.12.27. 17:00까지
다. 신청절차 및 방법
 ○ 제출기간 : 2012.12.26.~12.27. 17:00까지
 ○ 신청방법 : www.edufa.or.kr에 접속하여 공고 안내에 따라 제안서를 온라인 또는 우편으로 신청 접수
 ○ 신청서류(자체양식)
  ① 신청공문 1부
  ② 제안서 1부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④ 등기부등본 1부(법인)
  ⑤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1부
 ○ 방문(또는 우편)접수
  - 이메일 (LBH0404@hotmail.com, jjinhanlove@naver.com) 신청과 별도로, 제출서류를 1권의 책자로 
    합본하여 3부 제출
  - 접수처 : (우:150-874) 서울시 영등포구 국회대로62길 25 교육시설공제회관 10층 총무부

3. 선정방법 및 절차
 ○ 선정절차(안)
  ① 사업 공고(2012.12.24~12.27) : 홈페이지 공고(교육시설재난공제회)
  ② 제안서 접수 (‘12.12.26~27) : 온라인 및 우편(방문)
  ③ 평가 및 예비선정(‘12.12.28) : 제안서 서면 평가 및 예비선정
  ④ 최종확정('12.12.31) : 계약체결
 ○ 선정평가방법
  - 기관의 적합성, 제안내용의 적정성, 가격 등을 종합평가
  - 평가방법 : 1차 제안서 서면평가(발표평가 필요시 진행)

4. 문의처 및 기타
 ○ 문의처 : 교육시설재난 공제회 총무부 Tel. 02-781-0116
 ○ 홈페이지 : www.edufa.or.kr
 ○ 이메일 : jjinhanlove@naver.com
 ※첨부한 제안 요구서(RFP) 참고 요망

첨부파일 20121224_edufa_3634_RFP.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