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시설재난공제회 공고 제2010-1456호
교육시설공제회관 관리용역 공고(긴급)
1. 용역개요 가. 용 역 명 : 교육 시설공제회관 관리용역 나. 용역기간 : 2010. 10. 1 - 2011. 9. 30 (1년간) 다. 용역내용 : 과업설명서 참조 라. 참가방법 : 참가신청서 제출 및 제안설명 마.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2. 참가자격 : 다음 각 호 모두의 해당자에 한함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 나. 건물(시설)관리용역업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제1항에 의거 위생관리용역업신고 및 경비업법 제4조제1항에 의한 시설경 비업 허가를 받은 자로 시설관리, 청소, 경비용역 모두를 겸하고 있는 업체
3. 참가신청 및 제안서 제출 가. 마감 일시 : 2010. 9. 15.( 수) 14:00까지 나. 참가신청 장소 : 교육시설재난공제회 총무팀(서울시 종로구 적선동 80 적선현대빌딩 310호)
4. 제출서류 가. 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공제회관 관리용역 제안서(제안내용은 평가기준표를 참조하여 작성) 5부 다. 사업자등록증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1부 라. 인감증명 서 1부 마. 대리인 참석의 경우 위임장(신분증 지참) 1부
5. 계약 협상대상자 순위 결정방법 가. 평가기준표에 따른 고득점자에 대해 우선 협상 후 계약 나. 참가신청업체 중 본회가 지정한 업체는 2010. 9. 16.(목) 15:00부터 본회 회의실(적선현대빌딩 306호)에서 평가위원을 대상으로 ‘공제회관 관리용역 제안설명(약10분)’을 하여야 하며, 불참 시 협상대상에서 자동 제외됨 다. 제안설명 순서는 업체별 참가신청 접수순으로 진행되며, 본회에서 사전에 업체별 제안설명 시작시각 을 각각 통보할 예정임
6. 기타사항 가. 본 용역사업 신청과 관련한 소요비용은 신청자 부담으로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우편접수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업체는 제안서, 제안서 평가방법 또는 평가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제안서 평가결과의 세부내용 및 협상 결과는 비공개로 합니다. 라. 문의 : 교육시설재난공제회 박정필 대리(☎ 02-781-0111) 마. 본건의 공고내용, 과업설명서, 평가기준표는 우리 공제회 인터넷 홈페이지 (http//www.edufa.or.kr)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 첨부서식 공고문 및 과업설명서(과업설명 서_시방서_평가기준표_일반현황 등) 내려받기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여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2010. 9.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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