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한국교육시설안전원

날씨 맑음
-ºC
미세먼지
-
초미세먼지
-

알림마당

한국교육시설안전원은 참여와 소통, 경청으로 회원에게 다가갑니다.

안전원 소식

Home 알림마당 홍보 안전원 소식
안전원 소식 게시판 상세 : [카테고리,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내용] 구성됨
호남제주권지역본부, 2021년 교육연구시설 공제가입 및 재난관리 교육 실시!
작성자 CMS관리자
작성일 2020.11.05
조회수 1137

호남제주권지역본부

2021년 교육연구시설 공제가입, 재난관리 교육 실시

 

□ 교육시설재난공제회(회장 박구병)는 11월 3일에 제주 난타호텔에서 제주 관내 국··사립회원 30여명을 대상으로2021년 교육시설 공제가입 및 재난관리 교육을 실시하였다.

 

□ 2021년 교육시설 공제가입 및 재난관리 교육은 교육시설의 원활한 공제업무 처리를 도모하고 신속한 복구비 지급체계를 구축하여 공제 보상 사각지대를 예방하기 위한 취지이다.

 

□ 교육시설재난공제회는 매년 정기가입 설명회를 개최하고 있으나, 올해는 코로나19의 지속적인 확산에 따라 제주권 설명회에서는 회원 대상으로 소규모 집합 교육을 실시하였고, 각 학교시설 공제 담당자분들에겐 동영상을 배포하여 비대면 교육을 병행하여 실시하였다.

 

□ 또한 이번 직무교육 프로그램은 신규상품인 지진공제 및 포괄적 물품 담보 상품 등에 대한 안내, 정기가입 절차 및 온라인 공제가입 시스템 이용에 관한 안내, 공제급여 신청 및 주요 재난 사례 등으로 구성되어 안내하였고 교육시설법 제정·시행에 따른 한국교육시설안전원의 역할 및 사업에 대해서도 추가 안내되었다.

 

□ 호남제주권지역본부는 이번 제주권 직무교육에 이어, 11일 전라남도함평교육지원청, 16일 광주·전남권 회원, 20일 전라남도목포교육지원청을 대상으로 2021년 교육시설 공제가입 및 재난관리 교육을 개최할 예정이다.

 

□ 교육시설재난공제회 이정권 호남제주권지역본부장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안전하고 효율적인 소규모 집합 교육 실시로 공제가입에 대한 이해도를 제고하여 2021년도 교육연구시설 정기가입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021년 교육시설 공제가입 및 재난관리 교육 관련 사진/2020.11.3.